엔진 공장 세팅값 및 조정값(매뉴얼 참조) | |||||||||
Rev.B,20060628 | |||||||||
회사 | 엔진이름 | 상황 | 메인니들 | 중속니들 | 저속니들 | 아이들 | 최적온도 | 위험 온도 |
참조 |
Traxxas | TRX2.5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없음 | 스로틀 레버 바디 안쪽면과 같은 높이 | 0.5~1mm | 132C | 3.5 에서 하이나옴 | |
HOBAO | Hyper 21(8port)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5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깥쪽 면과 일치한 상태에서 3.5회전 out | 1/16inch | |||
완성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깥쪽 면과 일치한 상태에서 3회전 out | 1/16inch | 220F | 270F | 보통은 1바퀴~1바퀴 반에서 하이 나옴 | ||
OS | RG-P(X)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아이들링 위치에서 0.3mm~0.5mm정도 더 열것 | ||||
완성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 | |||||||
VZ-B(P)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아이들링 위치에서 0.3mm~0.5mm정도 더 열것 | ||||
완성 | -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 | |||||
12 TZ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1와 3/4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0.5mm | ||||
12 TR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2.5바퀴 조인상태 | - | 0.3mm~0.5mm | ||||
HPI | Nitrostar21BB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과1/2 out | 조인상태에서 3과1/4 out | 완전조임에서 3과1/2회전 out | 2mm | |||
완성 | 2와1/2 ~ 3 out | 조인상태에서 3과1/4 out | 2와1/2~ 3 out | 2mm | |||||
Nitrostar S-25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와1/2 out | - | 완전조임에서 3회전 out | 2mm | ||||
완성 | 2와1/2 ~ 3 out | - | 2와1/2~ 3 out | 2mm | |||||
Gyosho | GS 15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1과1/4 이상 조이지 마시오.. | - | - | 최저 | ||||
Teamlosi | Mach 427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최저 | 93.3C~ | 110C | sliper 1/ 2speed 5 turn out |
110C | |||||||||
Mach .26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와 1/2회전 out | -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최저 | 93.3C~ | 110C | sliper 1/ 2speed 5 turn out | |
110C |
'RC [무선조종] > RC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타바 2.4 호환표 (0) | 2010.04.14 |
---|---|
플러그 관리 (0) | 2010.04.14 |
셀바란스 배열 (0) | 2010.04.14 |
서보기판을 이용한 응용 스위치 (0) | 2010.04.14 |
부러쉬리스 변속기 에서 센서타입과 센서가 없는 타입의 차이 (0) | 2010.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