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공장 세팅값 및 조정값(매뉴얼 참조) |
|
Rev.B,20060628 |
회사 |
엔진 이름 |
상황 |
메인 니들 |
중속 니들 |
저속 니들 |
아이들 |
최적 온도 |
위험 온도 |
참조 |
Traxxas |
TRX2.5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없음 |
스로틀 레버 바디 안쪽면과 같은 높이 |
0.5~1mm |
|
132C |
3.5 에서 하이나옴 |
HOBAO |
Hyper 21(8port)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5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깥쪽 면과 일치한 상태에서 3.5회전 out |
1/16inch |
|
|
|
완성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깥쪽 면과 일치한 상태에서 3회전 out |
1/16inch |
220F |
270F |
보통은 1바퀴~1바퀴 반에서 하이 나옴 |
OS |
RG-P(X)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아이들링 위치에서 0.3mm~0.5mm정도 더 열것 |
|
|
|
완성 |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 |
|
|
|
VZ-B(P)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아이들링 위치에서 0.3mm~0.5mm정도 더 열것 |
|
|
|
완성 |
-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1바퀴 조인상태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 |
|
|
|
12 TZ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1와 3/4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 |
스로틀 레버 바디 바깥면과 같은 높이 |
0.5mm |
|
|
|
12 TR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캬브레터 바디면과 일치에서 2.5바퀴 조인상태 |
- |
0.3mm~0.5mm |
|
|
|
HPI |
Nitrostar21BB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3과1/2 out |
조인상태에서 3과1/4 out |
완전조임에서 3과1/2회전 out |
2mm |
|
|
|
완성 |
2와1/2 ~ 3 out |
조인상태에서 3과1/4 out |
2와1/2~ 3 out |
2mm |
|
|
|
Nitrostar S-25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와1/2 out |
- |
완전조임에서 3회전 out |
2mm |
|
|
|
완성 |
2와1/2 ~ 3 out |
- |
2와1/2~ 3 out |
2mm |
|
|
|
Gyosho |
GS 15 |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1과1/4 이상 조이지 마시오.. |
- |
- |
최저 |
|
|
|
Teamlosi |
Mach 427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4회전 out |
-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최저 |
93.3C~ |
110C |
sliper 1/ 2speed 5 turn out |
110C |
Mach .26 |
초기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와 1/2회전 out |
- |
완전히 조인상태에서 2회전 out |
최저 |
93.3C~ |
110C |
sliper 1/ 2speed 5 turn out |
110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