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의 달인을 위하여 자이로 장착...ㅎㅎ
자이로의 원리상 조향을 컨트롤하기위해서는 조향서보에~
(주의 : 자이로를 수평으로 장착)
자이로의 원리상 스로틀(전진, 브레이크)을 컨트롤하기위해서는 변속기에~
(주의 : 자이로를 수직으로 장착)
위의 2가지를 꼭 지켜 주셔야 됩니다.
점프를 컨트롤하기 위해서는 스로틀을 컨트롤해야 되기 때문에 변속기에 장착 합니다.
(전진, 브레이크를 자이로가 컨트롤해야 되기 때문)
그리고 점프 자세를 위해 자이로 딜레이를 약간씩 수정해줘야 됩니다.
딜레이를 짧게 잡으면 점프후 수평으로 착지합니다.
약간의 딜레이를 주면 후륜 또는 전륜부터 착지합니다.
그리고 3PKS 3CH 로 자이로 on/OFF 합니다.
평상시는 그냥 굴리다 점프시만 자이로 on 하면 됩니다.
특히 자이로는 완벽하게 고정해야 됩니다...
좋은 양면테이프로 잘붙여야 됩니다....주의요~^^
그리고 양면테이프는 스폰지형 폭신폭신한넘으로 붙이세요~
차량 진동이 자이로에 전달이 잘안되겠끔.....무슨말인지 아시겠죠...^^;
역시 뭔가를 실험한다는것이 재미 있네요~
=< 사 양 >=
변속기 : 맘바 맥스 5700Kv 하이마크 셋트
밧데리 : 머치모아 리폴 6200mA 30C 2셀 (7.4V)
차 체 : 어소시에이트 B44
타이어 : 프로라인 온로드 타이어
조종기 : 3PKs 2.4GHz
조 향 : 5945MG
자이로 : 노름마치 GY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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